사진/스냅2009.08.13 14:53
말이 좋아 감성샷이지 ㅋ

그냥 막샷이다 멀리 가긴 귀찮고 집에만 있자니 심심한터라

뒷산가서 막 찍고 왔다 >.<:;

낮이라 사람도 없어서 눈치볼것도 없어서 편한자세로 찬찬히 보면서 찍었다 ㅎㅎ

역시 찍으려는 대상을 좀 오래 봐야 좀더 좋은 샷이 나오나보다

Panasonic | DMC-LX2 | 1/100sec | F/4.9 | 25.2mm | ISO-200


Panasonic | DMC-LX2 | 1/200sec | F/4.5 | 6.3mm | ISO-100
벌써 가을인가

Panasonic | DMC-LX2 | 1/125sec | F/4.0 | 13.4mm | ISO-100
초록색 단풍

Panasonic | DMC-LX2 | 1/200sec | F/4.5 | 6.3mm | ISO-100
마무리

사진 찍는게 마냥 좋은 거 같다 +_+
저작자 표시
신고
Posted by 종이술사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ㅎㅎㅎ 감성샷... 아주 잘 보고 갑니다.^^
    벌써 가을이라뇨. 오늘 더위가 절정인 말복인데... ㅎㅎ^^

    2009.08.13 15:54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ㅋㅋ 그러게요 삼계탕도 못 먹었네요 ㅠㅜ;
      하수님은 맛있는거 많이 드셨나요??

      2009.08.13 16:16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2. 좋네요!
    사진을 보다가 흙냄새가 느껴졌습니다.
    산에 가면 나는 냄새 있잖아요..
    좋은 사진 고맙습니다. ^^

    2009.08.13 17:30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산에 가서 찍은 사진이니 그럴거에요 ㅎ
      그 느낌이 그대로 전해졌다니 다행이네요 +_+

      2009.08.14 00:36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3. 아~
    사진보니 당장 밖으로 뛰처 나가고 싶당 ^^

    2009.08.13 18:51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4. 흙냄새 나는 사진이 좋습니다. ㅎㅎ ^^
    사람이 땅을 밟고 살아야하는데, ㅋㅋ 맨발로 땅 밟아본지가 언젠지 모르겠네요.

    2009.08.13 23:15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5. ㅎㅎ 오늘도 좋은 사진 보고가요^^
    편안한 저녁되세요~!!

    2009.08.14 01:06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6. 햇살이 따듯합니다...

    2009.08.14 01:12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7. 첫번째사진을 보니 산삼이 어디 숨어있는것만 같아요...
    어디 한번더 찾아보세요,ㅎㅎ

    2009.08.14 10:17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8. 햇볕사이에 눈에 비쳐
    가려야 하는 모습이 떠오르네요

    2009.08.14 11:38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9. 그래도 시원한 느낌이 좋습니다.

    2009.08.14 11:50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0. 오랜만에 블로그 댓글 보고 찾아왔뜸 ㅋㅋㅋㅋㅋㅋ
    오늘은 날유생일 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사진 무지 많이 찍었구먼...

    2009.08.14 14:02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ㅋㅋㅋ 날유 생일 까지 알고 있다니
      넌 개학 한겨??

      2009.08.14 14:09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  • 아직 개학안했어 !! ㅋㅋ
      개학했음 저시간에 들어와 있을수가 없잖아 !
      날유생일은 뚝갤만 들어가도 알수있음 ㅋㅋ
      월요일날 개학.......

      2009.08.15 20:39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11. 사진 찍으러 다닐때가 제일 행복해요
    시간도 어찌나 잘 가는지요..
    숲속의 빛.. 느낌 좋습니다.

    2009.08.14 16:19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2.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찍게 된다니까요
    집에오면 사진 정리하느라 시간 가는줄 모르고 ㅋㅋ

    2009.08.14 16:45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

티스토리 툴바